선결제 이용시에는 결제 이용한도가 원복이 됨으로 추가적으로 이용을 원하지 않는다면 차단을 해야 합니다.



이제부터는 아이폰에서도 정보이용료를 현금화를 할수 있게됬습니다. 그리고 이제 이 방법을 사용하면 아이폰 결제 시 추가로 부과되었던 해외 원화 결제 수수료가 부과되지 않습니다.

미납/연체 있다고 무조건 소액결제가 안되는 것은… 더 보기 »요금 미납 있어도 소액결제 현금화 가능한가요?

정보이용료 현금화는 휴대폰을 이용한 현금화 서비스의 한가지로, 소액결제와는 다른 방식으로 진행되며, 정보이용료 한도를 이용하여 콘텐츠 대금을 결제한 후 현금화하는 것을 말합니다.

저는 모바일 게임에서 아이템을 구매하거나 쇼핑몰에서 물건을 구매할 때 편의를 위해서 소액 결제를 자주 이용하고 있습니다. 매번 카드 번호를 입력할 필요가 없고 결제 절차가 매우 편리하기 때문인데, 며칠전 갑자기 소액결제 정책상 결제가 불가능하다는 메세지를 받게 되었습니다.

이 글을 통해서는 다날의 소액결제 월 이용 한도를 통신사별로 설명드리겠습니다.

소액결제 정책의 이유는 수 없이 많으므로 단순히 한 가지만으로 확실하게 설명하기가 어렵습니다. 핸드폰 개통 후 대행사의 결제 한도 초과, 현재미납, 과거미납, 다수 의 본인 명의 휴대폰으로 결제 했을 경우 등 이 외에도 많은 이유가 있기 때문입니다.

미납으로 인해 결제가 어려우신 분들은 정책을 뚫을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

그리고, 빠르고 정직하게 고객님의 계좌로 바로 입금이 되는 것이죠. (사설이 길었습니다 ^^;;)

스마트폰에서 마이 케이티 실행 후 마이페이지 → 요금조회/납부 → 소액결제 → 이용한도 상세 내역 및 한도 변경 → 한도변경에서 차단 선택 후 변경을 누르면 차단됩니다.

소액의 한도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정책에 따라 결제가 되지 않거나, 통신비 미납으로 인해 정책미납에 걸리신 분들은 불가능할 거라 생각하지 마시고 테리페이로 꼭 연락주세요!

본 서비스 이용 시 신용조회회사 또는 신용정보집중기관에 해당정보가 소액결제 공유됩니다.

소액결제 현금화는 휴대폰 이용자라면 누구나 갖고있는 소액결제 결제 한도 기능을 통해서 현금화를 하는것을 의미합니다.

결국 미납 기간이 길어지면 통신사 뿐 아니라 결제대행사 정책도 사용 불가에 걸려 사용하지 못하게 됩니다.

기껏 시간을 들여 쇼핑을 했는데 결제시 오류가 발생한다면 처음부터 다시 진행을 해야 하기에 엄청 번거럽고 짜증 나기 마련입니다. 그렇다면 이 오류가 발생하는 원인은 무엇일까요?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